신한마이카 개인거래 포르쉐마칸 대행인연이야기

행복한 하루보내고있으신가요.

행복만차입니다.

거의10년의기간동안 매매업포함

직거래대행동시에 안전한진행을해드렸고

개인거래특성상 발생할수있는위험과

사고유무 차량상태도봐드리고있습니다.

신차보다저렴한 신한은행마이카저금리4%

개인진행안되지만 행복만차유팀장을

통하시면 진행가능합니다.

포르쉐마카 모르는분들이없지요.

단지 고가라서타기가 힘들뿐입니다ㅎ

신한마이카개인거래 맡겨주신고객님은

왼쪽분이시고 가운데있으신분은

판매자이신 고객님입니다.

유명한업체 운영자이시기도하구요.

의정부등록사업소앞에서 한컷남겼습니다.

외계인을고문해서만들었다는

중고차 포르쉐마칸 이야기시작합니다.

신한마이카 개인거래 마무리하기위해서

이른시간에 오전에만나기로했습니다.

마침 고객님이 김포에계셔서

같이이동하기위해서 아침에만나

의정부등록사업소로 향했습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들을나누면서

귀한이야기들 많이나누었네요.

휘발유모델대비해서

당연지사 인기가 상당히높은

포르쉐마칸 디젤인데요.

제조사에서 앞으로만들지않기에

더욱 소중한차량이되겠네요.

신한마이카개인거래 사고유무검수

단순교환도없는 무사고였습니다.

외관의어디를봐도 아쉬움이없네요.

어찌 이리 잘빠지게했을까요ㅎ

신한마이카 개인거래 완료를하면서

고객님의 후기사용여부도묻지만

허락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휠타이어 4짝모두 굉장히양호

림에도 기스하나없었습니다.

신한마이카 개인거래 완료하는날

인수받는당시의 킬로수입니다.

신차나 다름없는 주행거리죠.

실주행거리 2만2천킬로입니다.

포르쉐 마칸차량을 정보창통해서

확인한결과 에러코드나

경고메세지는없었습니다.

카이엔은 더상급기종이기는하지만

갠적으로 마칸이 더좋습니다ㅎ

가만히보고있자니 계속빠져드네요.

신한마이카개인거래 차량의경우

매매단지에서 찾아보기힘든것들도

상당히 많기는합니다.

앞서간다는말이 이래서나오는거같네요ㅎ

단순하게 디자인뿐만아닙니다.

그리고 단순한호기심만으로도

구매를한다는 포르쉐마칸

신한마이카개인거래 고객님의경우

가벼운 궁금증이아닌

더이상의 차량업글을피하기위해서

구매를 결정하셨습니다.

워낙 고가의차량이기에

신중한판단이 중요한게당연하겠죠.

실내오염하나없이 깔끔합니다.

신한마이카 진행된 포르쉐마칸 제원은

외관은흰색 내장은베이지

출고와형식은 2016년 17년형식

단순교환없는 무사고

실주행거리 2만킬로대입니다.

신한마이카 개인거래 한도가나오고

어느정도 여유가된다면

욕심을 한번내보고싶네요.

하지만 이번생은 저에게힘들겠네요ㅎㅎ

트렁크를 열면보이는 순정매트

신한마이카 개인거래 고객님차량에

순정매트아닌 다른것입니다.

순정보다는 당연히좋기는한데요.

그래도 순정을 보관해야합니다.

판매자분께서도 순정매트를

트렁크에 보관중이셨습니다.

고가의수입차 포르쉐마칸 경우도그렇지만

실질적으로 순정품은 버리지않고

모두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수입차중에서 탑에들어가는브랜드의

포르쉐마칸 신한마이카 개인거래 안전하게

잘마무리되었고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신용7등급이내 누구나가능합니다.

중고차직거래 발생할수있는

어려가지 제반사항들을

체크하고 안심진행및 대행해드립니다.

귀한인연주심에 정말감사합니다.

항시 편한상담 약속드립니다.

늘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