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고차 아반떼md거짓없이고가매입한후기

부모님에대한 표현글들중에

사랑은 나중에하는것이아니라

지금하는것이라는말이있습니다.

표현하는 하루되세요.

허위매매근절업체 행복만차입니다.

인천에 거주하시는 여성고객님께서

인도해주시는 아반떼md차량입니다.


여성고객님이타셨던 아반떼md

전반적으로 젊음과 스포티함이

동차종에비해서 더 쎄게느껴지죠ㅎ

분명 인천중고차 저와인연이된건

허위비양심업체들의 가짜매입견적이

현실이였기때문이였습니다.

그에따른 설명을드리겠습니다.


인천중고차 처음 문의가들어왔을때

위의상황이 펼쳐지고

전화가 업무를못볼정도로

괴롭힘을 당한다라고했습니다.

우려는 현실이되었고

무상방문이라고했던 그업체에

교통비까지 물어주고나서야

마무리가되었습니다.

하루빨리 법이생겨서 이와같은

피해가없어지길바랍니다.

흰색바디의 아반떼md차량은

인수를받자마자 정비업체입고후

상태점검을하였는데요.

인천중고차 소유중에 여성고객님께서

관리를 워낙잘하셨던거

작은누유조차도없고 엔진밋션포함

전반적인상태가 상당히좋았습니다.

이걸 구매해가는분은

동급대비 더좋은걸 구매하시는거죠ㅎ

주행거리조작은있을수가없습니다.

특히 제가거래하는것들이

이런문제가 혹여나 발생한다면

모두환불처리를하고있습니다.

인천중고차 허위매매업체의

허위견적에 혹해서 불렀다가

큰손해를 보실뻔하였는데요.

행복만차는 올바른매매만을할뿐이지

속이거나 거짓된행동은

일체하지를않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등급이라서

옵션또한 부족하지않고

상당히 많이들어가있습니다.

핸들열선은 물론이며 스마트키도있고

뒷자리열선까지 있어서

한겨울에 탑승자모두가

엉뜨할수있다는장점도있죠.

인천중고차 여성고객님차량의경우

옵션측으로나 상태면에서

너무좋을수밖에 없었네요.

인천중고차 아반떼md흰색의

실내컨디션도 좋았고

가죽시트하나 손상된곳없었습니다.

만약에있었다거나 오염되었다면

행복만차유팀장은 절대적으로

실내크리닝전문업체에맡겨서

복원하고 원위치하고있습니다.

모든부분이 완벽할수는없죠.

타이어상태는 나쁘지않으나

브레이크패드와 휠에기스가

눈에보일정도로 컸습니다.

인천중고차 상품화과정을거칠때

휠복원업체맡겨서 복원을해야했습니다.

여성고객님께서 이부분은

감가를하라고 알려주셨네요.

허위매매업체의 못된행동에

스트레스받으신부분들은

오히려 제가사과를드렸네요.

모든곳드리 다 그렇지않다구요.

아반떼md중고차 대략적으로

상품화과정 휠복원포함해서

일주일예상을하면됩니다.

인천중고차 인연주심을감사합니다.

좋은주인에게 잘양도하겠습니다.

항상 편한상담을 약속하며

귀한인연 기다리고있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