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할부금리 다이렉트저금리출고한 더뉴스포티R후기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셨나요?

행복만차입니다.

신한마이카 최우수상받기도했죠.

부산에서 전날올라오셔서

저와 술한잔하시고하셨던

축구선수와다름없는 고객님

저에게 차량을구매해가신후

떡하니 이쁜 여친분이생기겼네요ㅎ

무조건 축하드립니다.

제 고객님들은 왜이리 키가큰거죠?ㅎㅎ

전날저녁미리만나서 소주한잔해서그런지

다음날 헤어지는것이 더욱아쉬웠네요.

중고차할부금리 다들높기만하고

거짓으로만 낮게해준다고하죠.

신한마이카 최우수상 딜러답게

은행권먼저해드리구요.

정말 안될시에는 다이렉트할부로

진행을 봐드리고있는데요.

은행권4% 다이렉트는 6~9%입니다.

더뉴스포티지R중고차 흰색참이쁘죠!

축구선수출신의 고객님과와

아주 잘어울리는색상이기도합니다.

중고차할부금리 최대한낮추어서

진행을해드려서 만족하셨구요.

행복만차 유팀장도 만족했습니다.

중고차할부금리 다이렉트진행

더뉴스포티지R 불빛이약한

실내에서도 광택을잘내서가아니라

차량자체가 관리가잘되서그런지

광이 아주 빤딱빤딱살아있네요ㅎ


이거보고 후미에서 추돌할뿐있나요?

워낙 후미등시인성이좋아서

멀리서도 차량이제동이보입니다

하체타이어보시면아실듯이

주행거리대비 관리정말잘해서

트레이드가 아주좋습니다.

핸들은 어쩔수없는 고질병입니다.

그랜저hg도마찬가지이죠.

처음차량을 제작할때부터

기아의 실수인듯합니다.

중고차할부금리 다이렉트진행한

고객님도 이런건대수롭지않다고하시네요.

앞으로 이차량을 구하신다면

핸들벗겨짐을 잊지마세요.

스마트키, 풀오토에어컨, 듀얼공조기

순정형으로 매립된네비

물론 블루투스도호환됩니다.

핸들리모컨하고도 호환되구요.

중고차할부금리 다이렉트로한

차량실내옵션 만족스럽네요.

차키2개보관중이라 더욱좋고

열선시트만있는게아니라

통풍시트까지들어가있어서

여름에 땀찰일이없습니다.

중고차할부금리 행복만차를

만나지않았다면 엄청나게높은

고금리캐피탈 사용이불가했습니다.

행복만차는 고금리싫어합니다.

전체적인 실내앞뒤모습이구요.

국내중형suv차량답게

앞뒤간격좋고 넓직하니좋네요.

축구선수출신 고객님이타기에

답답하지않고 좋을수밖에없습니다.

사진으로 진짜못나왔는데요.

실내오염없고 아주깔끔했습니다.

차량결정을하고난후

중고차할부금리 낮게적용된

더뉴스포티지R중고차 전면썬팅했는데요.

법인소속 행복만차근무하는곳이

용품점, 가죽, 타이어, 경정비등

자동차관련 모든곳이 모여있고

전체적으로 저렴한곳이기도합니다.

성능점검기록부를 믿지않는게아니고

신차도 출고하자마자고장나는데

중고차라고 예외는아니겠지요.

어찌보면 그확률에노출이

더 되어있기도합니다.

행복만차 유팀장의경우 차량선택후

전체적으로 스캔검사결과포함해서

차량공기압, 오이류보충등 전체점검하구요.

엔진오일같은경우 무상교환해드립니다.


중고차할부금리 다이렉트로낮게했는데요.

낮게한다고했지만 마지막까지

못내 아쉬웠던것이

1금융 저금리4%를못해드린것입니다.

중고차할부 누구에게할수있지만

진정한 저금리를권장하는

행복만차유팀장에게 문의주세요.

부산에서 소중한 인연주신 고객님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