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매매업체 행복만차 유팀장입니다.

이번에 홍성으로 차량매입을 다녀왔는데요.

인근에서 매입매매처리를 할려고하셨지만

너무나도 현저한 금액때문에 저에게 연락주셨습니다.

후기를 시작전에 분명히 약속드립니다!

연식불문 주행거리 사고불문하고 시세내 정석고가매입자신합니다.

일부러 높은견적내서 인수전후로 엉터리 폭탄감가를하는

비양심업체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홍성중고차 이른시간에 문의주셨고

라세티해치백 매입가를 알려드리니 확실히 만족하신다며

오후에 방문해서 차량상태확인후 인수해주시기로 결정을 하셨습니다.

추가적으로 시작하면서 올린 사진들은

허위로 견적높게 내거나 낙찰받은후

말도안되는 핑계의 사례이고 실제로 일어나는 일들입니다. 

도착을해서 주차를하고보니

어라? 자동차 외형복원집을 운영하셨습니다ㅎㅎ

외관에대한 감가는 괜찮다며

본인이 자신의차인데도 복원못했다며

미안해하셨네요ㅎㅎ

홍성중고차 매입문의주신차량에 대해

차량상태확인검수를 하였네요.

검수결과를 알려드리면 연식은 좀되었지만

홍성중고차 차량상태는 양호하였습니다.

약간의 누유흔적들은 당연한것입니다.

없으면 이상하다 생각하는게 좋으며

흘러나오지않으면 괜찮고 감가하지않습니다.

그리고 단순교환 무사고 은색이였네요.

외관에 대한 평가를 냉정하게내리면

피할수없는게 바로 부식입니다.

칠벗겨짐이야 주차실수이지만 연식이 오래되면될수록

자동차는 부식을 피할수가없습니다.

워낙 자동차에 잘아시는 고객님이셔서

홍성중고차 복원부위를 직접 알려주시기까지 하셨네요ㅎ

라세티해치백 실내인데요.

굉장히 깔끔하게 잘 관리되었으며 연식대비 주행거리 굿!

홍성중고차 출고당시에 옵션또한 좋은 차량이였죠.

풀오토에어컨 시디플레이어 접이식밀러 핸들리모컨만보면 알수있습니다.

최근정비내역도 말씀해주시면서

차량에대한 애정이 남다르셨으며

홍성중고차 복원부위에따른 비용을제외하고

매입하시기로 결정을 하셨습니다.

인근보다 잘나온매입가에 만족을하셨구요.

행복만차 유팀장에게 계속되는 인연주신다고하니

정말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상품화과정을 거쳐서 새주인에게 잘양도하겠습니다.

차량매매처리하실때 시세내 최대한 지급하도록

다시한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항시 편한상담 약속드리구요.

늘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